사진이 겹쳐보이실 땐 F5 키 한번 눌러 새로고침 해주세요
반응형


지난 8월달, 세미나 일정중에 다녀온 독일 기센에서 진행된 주 정원 박람회.

우리나라의 고양국제꽃박람회 같은 행사라 소개하기엔 전통과 규모가있는 행사인듯 하다.




티켓부스



박람회장 입구 



다양한 디자인의 입장권. 다른 사람들과 비교해보는 재미가 있다.



박람회장 마스터플랜.


  


내가 좋아하는 백일홍. 입구에 들어서니 각양각색의 백일홍이 많았다.



입구쪽에는  박람회장 중심부로  들어가기 전까지 다양한 식물들로 식재가 되어있다.







박람회장 전체를 꼼꼼히 돌아보기엔 할애된 시간이 짧아, 주요 전시장 위주로 둘러보았다.

젤 처음으로 갔던 곳은 플라워쇼 전시회장이라고 해야하나..? 다양한 테마로 디스플레이를 해놓은 곳이였다.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소품들을 이용하여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은 듯 하다.






초록 식물들 사이사이로 주황색 파프리카를 두어 색채 대비로 인한 포인트가 되었다.



천장에 매달아놓은 과자봉지가 재미있었다.



화려하진 않지만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물건들을 이용해서 소박하게 꾸밀 수 있는 아이디어가 돋보인 전시장이였다.




반응형
반응형
Counter
Toal
Today
Yesterday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Designed by 앱작가
네이버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