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 겹쳐보이실 땐 F5 키 한번 눌러 새로고침 해주세요
반응형


깔끔하게 정돈된 입구입니다.


올해 8월 세미나 및 전시회 일정으로 독일을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전시회에 사용할 꽃을 구입하기위해 프랑크푸르트에 있는 꽃시장엘 다녀왔는데요,

이곳은 우리나라와는 달리 허가된 사람들만 출입과 구매가 가능합니다. 저는 제가 세미나를 하려간 학교를 통해 이곳에 방문할 수 있었습니다.



본 매장에 들어가기전 입구쪽에 상품 광고를 위한 디스플레이 공간이예요.



꽃시장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우리나라와 비교하자면 아주 널찍널찍 하죠~


이렇게 카드도 구비되어 있어서 편안하게 장을 볼 수 있어요. 고속터미널 꽃시장에서는 상상도 못할일~

좁은 통로에 꽃짐을 한아름 들고 장을 보다보면 운반카트와 사람에 뒤엉켜 정신없죠.



널찍~ 널찍~ 마트에서 쇼핑하는 기분이예요.ㅎㅎ



분화코너



짙은 색감의 호접란이 저의 눈을 사로잡았습니다. 우리나라 보다 짙고 풍부한 색감이 많아 보였어요.



수국



다육식물 종류도 다양~




열매 소재도 다양하고 많았습니다.

모형같은 호박이 참 알차보였는데요, 할로윈 장식에 안성맞춤일듯 싶네요.



이름모를 열매.



잘 익은 꽈리



수박가지인가요? 




이곳은 부자재 매장이예요



플로럴 폼 코너.

우리나라에는 한정된 규격과 형태로 수입되는 반면에 양한 형태와 규격의 플로럴 폼이 있었습니다



와우! 빈티지한 화기도 멋지네요.



기타 소품들.

아무래도 부자재 종류는 우리나라 보다 가격이 저렴했어요. 대부분이 수입을 하다보니 어쩔 수 없는 거겠죠.

개인적으로는 철사 수납용 선반이 탐났지만 무게를 감당할 수 없어 사지못해 아쉬웠어요.


반응형
반응형
Counter
Toal
Today
Yesterday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Designed by 앱작가
네이버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