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 겹쳐보이실 땐 F5 키 한번 눌러 새로고침 해주세요
반응형




며칠 전 있었던 오메가 '드 빌 프레스트지 버터플라이' 런칭행사 준비.

수천, 수만마리의 나비를 비상시키기 위한 깨알 같았던 밑작업 현장.ㅎㅎ



잔디 언덕의 LED 장미.

정작 밤에 불들어 온 모습을 보지 못했다.



하루, 아니 단 몇 시간의 행사를 위해서 보이지 않은 곳에서 수 많은 인력들이 투입되었다.

나도 그 중 하나였고..ㅎㅎ 짧았지만 또 하나의 큰 경험이였다.




런칭행사 영상..  많은 셀럽들이 다녀갔구나..

이렇게 완성된 영상을 보고있으니 다시한번 조명발과 편집의 힘을 느낀다 ㅎㅎ



반응형
반응형
Counter
Toal
Today
Yesterday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Designed by 앱작가
네이버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