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 겹쳐보이실 땐 F5 키 한번 눌러 새로고침 해주세요
반응형


지난 5월 9일 대통령 선거일에 투표 이벤트로 진행했던 '민주주의의 꽃'



투표하시고 인증샷을 보여주신 분들께 꽃을 나누어 드렸어요~

많은 양은 아니었지만, 좀 더 나은 우리나라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 소소한 이벤트를 진행했지요..



사진엔 없지만 노랑, 연핑크, 화이트 3가지 색상의 소국을 준비해 이웃들께 나눔했답니다.



그리고 얼마전에 윈도우에 한 낙서...ㅎㅎ 실은 "Take a Green Break"라고 쓰고 싶었지만... 힘들어서 'BREAK'는 생략했어요...ㅋㅋ



초록 초록한 요즘.



행잉플랜트 디시디아. 포트 엄청 실한 놈으로 골라옴



컬러며, 찰랑찰랑 흘러내리는 선이며~ 요즘 내 마음을 너무 흔드는 아이


수염 틸란


미세 먼지에 열일하는 수염틸란드시아.


수염 틸란드시아


요즘 물 엄청 먹으며 성장하는 듯~


잠실새내꽃집


작업실 터줏대감 플레그마리아.


잠실꽃집


몸값이 있는 녀석이라... 넌 그냥 내꺼하는걸로~ ㅎㅎ


행잉 플랜트


작은 사이즈 토분 수염 틸란은 모두 판매. 


마이티 멜로우


오전 햇살 받았을 때... 유리창을 좀 닦아야 겠지요..? ㅎㅎ ;;;


마이티 멜로우


내가 애정하는 행잉 플랜트 구역.



얼마전에 데려온 '그린웨이' 선인장의 탈을 쓴 다육이.



마이티멜로우에는 블로그에 업데이트 되지못한 더 많은 식물들이 있답니다.



일상 포스팅을 더 자주하고 싶지만.. 여의치가 않네요~^^ 오늘도 이렇게 급 마무리...ㅎㅎ



"TAKE A GREEN BREAK"

점점 더워지는 날씨.. 초록이들로 힐링하세요~^^

반응형
반응형
Counter
Toal
Today
Yesterday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Designed by 앱작가
네이버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