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 겹쳐보이실 땐 F5 키 한번 눌러 새로고침 해주세요
반응형

[마이티 멜로우] 꽃 작업실




단모환 _ 화이트 팟

전체높이 : 17cm 내외 / 화분 윗 지름 : 11cm



여름과 잘 어울리는 밀짚모자를 쓴 구형 선인장 단모환 입니다.




단모환은 자구도 잘 달리는 편이예요. 몸체 주변으로 조그맣게 달리기 시작하는데 점점 커져 군생을 이루게 됩니다.

분갈이 해둔지 얼마 안되었는데, 성장기라 그런가 자구가 벌써 3개나 달렸네요



짱구같은 동그란 머리. 가시만 아니면 쓰다듬어 주고 싶네요 ㅎㅎ



여름이니깐 귀요미 밀짚 모자를 씌어 주었습니다.



신사처럼 정수리 위에 살포시 얹어 보기도 하구요.



스웩있게 살짝 삐딱하게 써보기도 해보아요~ㅎㅎㅎ



개인적으로는 살짝 빗겨쓴 모습이 더 귀엽네요 ㅎㅎ


잠실화분


책상이나 테이블 위에 올려두기 좋은 소형사이즈 화분이예요!


단모환


선인장은 해가 잘 드는 창가쪽에서 키우시는 게 좋구요~ 물은 최대한 아끼면서 건조하게 관리해주시는게 좋아요.


선인장


마이티멜로우


모든 상품 사진 및 포스팅 내용의 저작권은 [마이티 멜로우] 에게 있으며,  무단 복사 및 도용을 금합니다.

[마이티 멜로우]는 블로그 후기 및 체험단 등 광고를 통한 홍보를 일절 진행하지 않습니다.

댓글 문의 시 빠른 확인이 어렵습니다. 매장 번호로 편하게 문의 주세요.


TEL : 070-8152-5387


 SHOP HOUR

월~금요일 : 10 AM ~ 8 PM

토요일 : 10 AM ~5 PM

일요일 : 휴무


반응형
반응형
Counter
Toal
Today
Yesterday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Designed by 앱작가
네이버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