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 겹쳐보이실 땐 F5 키 한번 눌러 새로고침 해주세요
반응형


Zita Elze 

요즘 제가 관심있게 보고있는 플로리스트 입니다.





제가 처음 본 그녀의 작품은 두 점의 플라워 드레스 였습니다. 내츄럴한 분위기의 드레스에도 눈이 갔지만, 이 사진의 전체적인 분위기가 인상에 남았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드레스...





촘촘하게 자수를 놓은듯한 이 드레스를 보자마자 한눈에 뽕~ 반했었습니다. 하지만 이 두작품이 그녀의 작품인 줄은 모르고 그렇게 스치듯이 지나갔지요. 하지만 그 이후에 지속적으로 그녀의 작품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그래서 조사를 해보니 바로 지타엘츠 였어요.


 

  



촘촘하게 꽃으로 보석을 박은듯이 만든 플라워 드레스. 정말 많은 시간과 정성이 들어갔으리라 짐작되네요. 



    



꽃우산. 야외촬영에 내츄럴한 부케도 좋지만, 이런 꽃우산을 쓰면 확실한 포인트가 될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 소품. 자연스러우면서도 디테일이 살아있네요.




의자장식. 꽃자수 못지않게 다양한 소재를 사용하여 작업을 했네요.



웨딩장식


우리나라 웨딩장식에서도 이런 오브제 장식을 볼 수 있는 날이 올 수 있을까요? 수국과 리시안, 호접란이 없었으면 과연 우리나라 꽃장식이 어떻게 진행되었을지... 물론 규모가 큰 행사에서 디테일을 살리는 작업이 힘들 다는건 알고 있지만, 아직 우리나의 파티나, 행사에서의 장식은 유명한 외국 플로리스트들의 스타일을 따라하기에 급급한 것 같아요.



    


꽃다발


개인적인 생각은 형태적인 면에서는 상당히 심플하지만, 색감에서 내추럴한 프렌치의 스타일이 많이 느껴지는 것 같네요. 두 나라에서 공부를 해서 그런지 영국의 모던함과 프렌치의 내추럴한 감성을 모두 지닌 플로리스트 인것 같습니다.



ZITA ELZE(지타엘츠)

1998 Floristry course in Paris
2001 Interior design course, KLC School of Design, London
2002 One-year diploma in garden design, Inchbald School of Design
2003 Floristry as a Career course, London
2004 Winner of the Design & Decoration Award for garden design


* 모든 이미지의 출처는 지타엘츠 공식홈페이지 입니다.



반응형
반응형
Counter
Toal
Today
Yesterday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Designed by 앱작가
네이버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