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 겹쳐보이실 땐 F5 키 한번 눌러 새로고침 해주세요
반응형

잠실꽃집, 신천꽃집 / 마이티멜로우


신천꽃집


비도오고~ 기분도 그렇고해서~ 디스플레이를 바꿨습니다.


잠실꽃집


작업실 오픈전에는 주기적이고 또 체계적으로 시즌에 맞는 주제를 잡아 할 수 있을거라 생각했었는데...

혼자 잡무부터 모든것을 해야하는 입장이다 보니 그러기가 쉽지 않네요~


잠실꽃집


그리고 가만히 앉아만 있는 성격이 못되어 걸레라도 빨고, 빗자루 질이라도 하고 있어야 직성이 풀립니다.

그러다보니 때때로 하는일 없이 바쁘고 몸이 피곤할때가 많아요~ ㅎㅎㅎ 몸이 이젠 예전같지 않아~~~ ㅎㅎ


마이티멜로우


거창하진 않지만 그래도 소소하게 변화를 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스스로에게도 조금더 체계가 잡히면 뭐... 언젠가는 나아지겠죠~ㅎㅎ


마이티멜로우


그래서 오늘은 소소하게 사진으로 남기고 기록해 보는 의미로 포스팅을 합니다.

앞으로도 종종 편하게 남겨야 겠네요~ 잘 될런지는 모르겠지만~


마이티멜로우


마이티멜로우


마이티멜로우





. Mighty Mellow .

 [마이티멜로우] 꽃 작업실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304번지 1층

070-8152-5387

www.mightymellow.net


카카오톡 오픈채팅 문의 : 클릭하세요~


반응형
반응형
Counter
Toal
Today
Yesterday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Designed by 앱작가
네이버 블로그